"이봉주 선수와 함께 홍릉근린공원 둘레길 걸어요"
상태바
"이봉주 선수와 함께 홍릉근린공원 둘레길 걸어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10.1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청량리동 한마음 축제 성황
청량리동 한마음축제 1부 행사인 걷기대회에서 참석자들이 마라톤 이봉주 전 선수와 함께 출발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량리동 직능단체 연합회는 청량리 체육회(회장 안성호) 주관으로 9일 오후 3시부터 홍릉근린공원에서 '2018 청량리동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이봉주와 함께하는 걷기대회, 2부 주민노래자랑·음악축제콘서트 등 1~2부로 나누어 개최됐다.

먼저 1부 행사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신민정, 유화, 이은실, 풍물패 등의 식전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오후 3시부터 개회식을 갖고 3시 30분부터 내빈들과 지역 주민들이 마라톤 한국신기록 보유자인 이봉주 전 선수와 함께 홍릉근린공원 둘레길 걷기를 실시했다.

더불어 2부 행사에는 주민노래자랑과 미소진, 선미, 이명진, 썸, 장민호 등 초청가수 공연으로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행사에는 청량리동 부녀회의 먹거리 부스 운영, 동 희망복지위원회의 희망나눔바자회 운영, 사회적경제기업 장터 운영 등으로 참석자들은 행사도 즐기고 다양한 먹거리와 꼭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자리도 선사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세왕전력, 삼우회, 삼육리더스상조, 나은병원, 삼성전자 홍릉대리점, 바이오포톤 경희대점, 동강오리, 아토수제화, 김정문알로에 청량리점, ㈜티브로드 동대문방송, 사랑나눔치과 등이 축제를 위한 아낌없는 협찬으로 TV, 냉장고, 세탁기, 자전거, 축구공 외 경품과 기념품 및 간식 등을 제공할 있어서 더욱 성공적인 행사가 됐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