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상태바
"어르신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11.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사랑의 봉사회, 경로잔치 개최
사계절 사랑의 봉사회가 개최한 동대문구 사랑나눔 경로잔치에서 김학래 회장이 참석자들에게 정성껏 음식을 건네고 있다.

사계절 사랑의 봉사회(회장 김학래)는 18일 경남호텔 11층에서 관내 독거노인 200여 명을 대상으로 '동대문구 사랑나눔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관내 장안동, 답십리, 전농동 등에 거주 하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동 주민센터 및 지역 유력 주민봉사단체와 협력해 어르신 효 잔치를 개최한 것.

이를 위해 사계절 사랑의 봉사회는 설렁탕과 잔치음식(과일, 떡, 잡채, 샐러드, 식혜, 수정과)을 정성껏 준비해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들에게 직접 갖다 주는 봉사활동을 했다.

또한 행사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기타연주 ▲사물놀이 ▲각설이 ▲민요 ▲진도북춤 등을 사계절 봉사회 회원들의 자발적 재능기부를 통한 공연도 실시했다.

아울러 사계절 사랑의 봉사회는 맛있게 식사를 하신 참석자들에게 장안동 한치과(원장 한창용)에서 준비한 치약·칫솔 세트와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로 전달해 참석자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한편 사계절 사랑의 봉사회는 10여 년 뜻있는 이들이 결성해 매달 정기적인 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처음으로 관내에서 경로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김학래 회장은 "자주 하는 봉사이지만 오늘은 특별히 동대문구 어르신들께 하는 봉사활동이라 더욱 힘이 난다"며 "앞으로 동대문구 내에서 봉사를 자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