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미성동 직능단체 통합 송년회 개최
상태바
2022년 미성동 직능단체 통합 송년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12.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 유공구민 표창,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이창허 직능단체협의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창허 직능단체협의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미성동 주민단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서 지난 112일 오후 630분 미성동에 소재한 런던웨딩프라자에서 2022년 미성동 직능단체 통합송년회를 개최했다.

미성동 직능단체 통합송년회는 미성동 각 직능단체들이 서로를 알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서로의 수고를 위로하는 한편, 동 발전을 위해 각 기관장들과 협력하여 일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하여 15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년간은 코로나로 인해 행사를 개최하지 못했으나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태용 미성동 직능단체협의회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창허 직능단체협의회장을 비롯 박준희 구청장, 임만균 시의원, 정현일·주순자·이경관 의원, 박건석 미성파출소장, 오해원 예비군동대장, 공병로 난곡119안전센터장, 소능석 난곡새마을금고 이사장, 박봉주 전 관악재향군인회장, 최영희 관악구주부환경연합회장, 이한웅·신태근·박인규 주민자치위원회 고문, 미성동 각 직능단체 회장 및 회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 및 직능단체장 소개, 모범 유공구민 표창, 협의회장 송년사, 내빈 축사, 테이프 커팅 및 건배 제의 등에 이어서 2부 행사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미성동송년회 축하 케이크 커팅
미성동송년회 축하 케이크 커팅

이날 행사에서 구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공이 있는 모범 구민 표창 수여식을 통해서 박민정 회원을 비롯 20여 명 박준희 구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창허 직능단체협의회장은 송년사를 통해서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박준희 구청장을 비롯 시·구의원들과 물심양면으로 협조를 해주신 각 단체장과 주민자치위원회 고문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코로나 팬더믹으로 3년 만에 송년모임을 가지게 되었다. 그동안 어려움 속에서 고생 많이 하셨으니 오늘은 하루는 모든 근심 걱정 내려놓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3년 만에 개최되는 미성동 통합송년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올해는 코로나 지속, 88일 폭우피해와 이태원 참사 등으로 인해 가슴 아프고 어려운 상황들이 많았는데, 우리 지도자들이 나서서 구정과 동정을 살펴주시고, 오늘이 있기까지 여러 가지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모든 시름 다 내려놓으시고 서로가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만균 시의원은 주민 여러분들의 선택으로 다시 한번 시의원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난곡경전철을 비롯 금천경찰서 이전부지 개발, 난곡복합체육센터 건축 등 마무리 지어야 할 일들이 많이 남아 있으니 여러분들의 선택에 성과 내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일·주순자·이경관 의원은 “3년 만에 개최되는 미성동 송년회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얼마남지 않은 다사다난했던 2022년도 잘 마무리하시고 2023년 새해에는 힘차게 도약해서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직능단체 회원들과 가족들
직능단체 회원들과 가족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서 주민자치위원회 이창허 위원장이 200만 원, 전희섭 주민자치위원회 고문이 150만 원, 박봉주 전 관악구재향군인회장, 이한웅 주민자치위원회 고문, 소능석 난곡새마을금고 이사장이 각 100만 원, 신태근·박인규 주민자치위원회 고문, 송은남 주민자치위원회 부회장이 각 50만원씩을, 각 직능단체장이 각 10만 원씩, 주민자치위원들이 10만 원씩을 찬조함으로써 더욱더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