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관악구의회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1.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과 화합의 헌신적인 의정활동 다짐
2023관악구의회 신년인사회 후 기념촬영
2023관악구의회 신년인사회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의장 임춘수)는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4일 오전 11시 관악구의회 2층 제3소회의실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춘수 의장을 비롯 박준희 구청장, 이영기 부구청장, 민영진 부의장, 정현일 운영위원장, 이종윤 행정재경위원장, 김순미 보건복지위원장, 임창빈 도시건설위원장, 주순자·표태룡·주무열·이동일·김연옥·구가환·이경관·위성경·박용규·안한영·손숙희·노광자 의원, 구청과 의회 국장·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하영배 의회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구청 간부 및 참석의원 소개, 임춘수 의장 신년사, 박준희 구청장 인사말, 시루떡 커팅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춘수 의장은 신년사에서 2023년은 참으로 힘든 해가 될 것이라고 하니 우리 관악구 입장에서도 어느 해보다 중요한 한 해라고 생각한다. 안전한 관악구와 구민이 행복한 2023년을 만들기 위해서는 22명의 의원 모두가 혼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구청과 소통과 협치를 통해 2023년도 토끼처럼 지혜롭고 슬기롭게 헤쳐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의원님들께서 심도 있는 논의와 협의를 통해서 확정된 2023년도 예산은 올 한 해 동안 알뜰하고 내실 있게 집행하고 제시해 주신 소중한 의견들도 구정에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2023년은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 성과를 창출하고 더 큰 성장을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며 올해 계획된 주요 정책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에 앞서 임춘수 의장을 비롯 관악구의회 의원들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순국선열의 얼을 기리고자 오전 9시 국립현충원을 방문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는 참배를 통해 2023년도 소통과 화합의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