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천범룡 이사장 신년사
상태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천범룡 이사장 신년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1.1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민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드리는 정책 수립, 추진하겠습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천범룡 이사장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천범룡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천범룡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관악구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라며, 가정에 행복이 넘치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22년은 모두가 하나되어 응원하는 세계적인 행사도 있었지만, 가슴 한 켠이 아려오는 안타까운 사고들도 있었던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는 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한 소식들로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202211월의 첫날, 관악구시설관리공단에 이사장으로 취임 후 관악구의 유일한 지방공기업으로서 주민의 복리증진과 관악구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공단의 청사진을 그리며 2023년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민해왔습니다.

그래서 저희 공단은 관악구민 모두에서 꿈과 행복을 드리는 정책으로 <새로운 관악공단, 드림정책>을 수립하여 관악구민이 참주인이 되는 공단’, ‘따뜻한 관악공동체 리더’, ‘사회적 가치 지속가능 공단’, ‘관악청년이 꿈꾸는 공단’4가지의 정책을 2023년부터 추진하려고 합니다.

먼저, 주민 여러분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되고자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마다 주민참여위원회를 구성하여, 모든 시설을 주민 여러분의 관심으로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두 번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관악구 어르신을 비롯한 사회적약자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상권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세 번째, ESG경영으로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친환경에너지 활용과 시설 확충에 앞장서며,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시설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원들을 위험에서 보호하며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일터, 일하는 사람이 행복한 일터를 조성하여 청년들이 꿈꾸는 관악공단의 조직문화를 일궈나가겠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새롭게 탈바꿈하여 구민 여러분께서 매우 만족하시는 관악구시설관리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관악구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