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차 GSC강남포럼 제5차 ‘강남사람 행복의 법칙’ 개최
상태바
제5차 GSC강남포럼 제5차 ‘강남사람 행복의 법칙’ 개최
  • 서울자치신문
  • 승인 2023.03.26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삼정호텔 1층 아도니스홀에서
제5차 gsc강남포럼
제5차 gsc강남포럼

GSC강남포럼(회장 강태선) 제5차 초청강연회가 지난 23일 삼정호텔 1층 아도니스홀에서 개최됐다. GSC강남포럼 제5차 초청강연회의 강사는 배연국 소확행아카데미 원장으로 세계일보 논설실장, 조성명강남구청장직인수위원회 그린스마트 추진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소확행 아카데미를 열어 왕성한 강연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소소하지만 단단하게》, 《소확행》, 《사랑의 온도》, 《거인의 어깨를 빌려라》 등이 있다.

배연국 원장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위협받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인생에서 정말 무엇이 소중한지, 행복하게 살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목통의 법칙 , 복통의 법칙 , 회귀의 법칙 , 비움의 법칙을 통해 강의했다.

이어서 “채움만 알고 비움을 모르면 ‘반쪽 행복’ 강남 사람, 여러분은 지금까지 많이 채우면서 살아왔다. 지금부터는 채움과 함께 비움을 실천하면서 더 큰 행복으로 나아가자”며 강의를 마무리했다.

강연 후에는 이재민 고문이 지난달 애프터미팅 결과에 대해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GSC강남포럼은 지난해 11월 17일 “기후변화와 4차 산업혁명시대로 전환되는 시기에 ‘누구나 살고 싶은 강남, 미래세대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강남’을 만들자”는 취지를 갖고 창립식을 개최한 뒤 수준높은 강연과 다양한 진행으로 명실공히 고품격 정책포럼으로서의 위치를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