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서울시립교향악단의‘우리동네 음악회’공연
상태바
중랑구, 서울시립교향악단의‘우리동네 음악회’공연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8.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중랑구청 대강당, 서울시립교향악단의 현악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연주
중랑구, 서울시립교향악단의‘우리동네 음악회’공연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중랑구청 대강당에서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주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과 만날 수 있는『금요문화공감』공연을 마련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공연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대표적인 공연이다.

공연은 서울시립교향악단의 현악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바흐 <작은 푸가 사단조>, ▲ 슈트라우스Ⅱ <피치카토 폴카>, ▲ 젠킨스 <'Palladio'콘체르토 그로소 1악장>, ▲ 몬티 <차르다시>, ▲ 피아졸라 <여름> <리베르탱고>, ▲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OST>, ▲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 ▲ 영화 <여인의 향기 중, 'Por Una Cabeza'>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주민들이 클래식을 쉽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설자가 함께 한다.

공연예약은 오는 21일 오전 9시 부터 중랑구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문화체육과(☎02-2094-183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호동 문화체육과장은 “한여름 밤 아름답고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공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문 의 : 중랑구청 문화체육과 (☎02-2094-18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