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중앙교회, 사랑의 성금·성품 기탁
상태바
이문중앙교회, 사랑의 성금·성품 기탁
  • 동대문신문
  • 승인 2024.01.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겨울나기 캠페인 동참, 이문2동 전달

이문2동 소재 이문중앙교회(목사 허진호, 이문2동 희망복지위원장)는 구랍 272024 따뜻한겨울나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사랑의 성금과 성품(, 라면)을 이문2(동장 유승용)에 전달했다.

앞서 이문2동 희망복지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이문중앙교회 허진호 목사는 평소에도 이문2동 저소득층의 복지구현을 위하여 솔선수범해 힘쓰고 있다.

더불어 허진호 목사는 2024년 따뜻한겨울나기 사업에도 참여하고 이문2동 저소득층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 모든 교인의 사랑의 손길이 모여 현금 38만 원, 105, 라면 10상자를 기탁했다.

이문2동은 전달받은 물품은 관내 저소득층(수급자, 차상위, 복지사각지대) 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허진호 목사는 "기회가 된다면 추운 겨울을 힘겹게 지내는 저소득층을 위한 행사를 추가로 개최하여 기탁하겠다. 어려운 이웃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고 힘들 때 쉴 수 있는 안식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유승영 이문2동장은 "지역사회 저소득층에 큰 관심을 가지고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준 이문중앙교회에 감사하며 모든 교인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더 따뜻한 연말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