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소통과 나눔으로 행복을 즐기세요"
상태바
"이웃과 소통과 나눔으로 행복을 즐기세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10.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2018 장안2동 통통 마을축제 개최

장안2동 직능단체연합회(회장 박해신)는 27일 장안근린공원에서 지역 주민들이 함께 행복해지는 사람과 나눔의 한마당 '2018년 장안2동 통통 마을축제'룰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 민병두 국회의원, 김창규 의장, 김수규 시의원, 신복자·민경옥 구의원 등 내빈과 양광숙 동장, 박덕규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장안2동 단체장 및 지역 주민 등 수많은 이들이 전날 내린 가을비로 인해 다소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장안2동 축제의 장을 찾았다.

이번 행사에는 식전행사로 ▲사물놀이(풍물굿패 푸진소리) ▲디스코장구(다사랑종합예술단) 등이 열렸다.

이어 내빈들이 참석한 개회식이 열렸다. 개회식에서 한창용 대회장은 "장안2동 주민들이 함께 행복해지고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통통 마을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제2회째로 준비한 행사다. 지난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 올해는 먹거리, 체험부스, 공연 등을 알차게 준비했다. 마음껏 즐기시고, 지역 주민들과 서로 인사를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불어 개회식 후에는 ▲주민 노래자랑 ▲가수공연(최은주, 최서아, 김해나, 미소진) 등의 본격적인 문화마당이 열렸다. 또한 ▲노래자랑 시상식 ▲경품행사 ▲주민화합 한마당 등으로 참석자들이 즐겁게 화합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이외에도 ▲나눔마당으로 바자회(의류, 잡화) ▲체험마당으로 풍선아트,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전통놀이 ▲먹거리마당 ▲사회적경제기업 장터 등으로 장안2동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