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재웅,드라마 ‘닥터로이어’ 합류
상태바
배우 최재웅,드라마 ‘닥터로이어’ 합류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2.06.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굿맨스토리
사진 제공: 굿맨스토리

배우 최재웅이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백강호 역으로 합류한다.

최재웅은 6월 3일 첫 방송될 <닥터로이어>의 백강호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탄탄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최재웅의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무대와 매체를 넘나들며 활동 중인 최재웅 배우가 ‘닥터로이어’를 통해 안방 극장에 찾아간다.”고 밝히며,배우 최재웅은 “’불가살’에 이어 새로운 캐릭터로 ‘백강호’와 ‘닥터로이어’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이야기를 담은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로,첫 방송 전부터 눈을 사로잡는 라인업과 흥미로운 이야기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최재웅은 불법이 자행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리지 않고 법의 심판을 내리는의료범죄전담부 부장검사 ‘백강호’ 역을 최재웅만의 노련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지난 2021년 드라마 ‘불가살’과 뮤지컬 ‘곤 투모로우’,지난 5월 26일 개막한 뮤지컬 ‘모래시계’를 통해 무대와 매체를 넘나들며 활동 중인 최재웅이 이번 <닥터로이어>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최재웅이 출연하는 <닥터로이어>는 오는 6월 3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밤 10시 30분 MBC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