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전국단위대회 단체전 준우승 쾌거
상태바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전국단위대회 단체전 준우승 쾌거
  • 김승민 기자
  • 승인 2022.07.19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2일~15일에 열린 2022. 내셔널 한국실업탁구대회에서 단체전 2위
- 창단 이후 각종 대회에서 꾸준한 메달 획득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사진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사진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전남 강진 제2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내셔널 한국실업탁구대회에서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이 단체전 준우승의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한국실업탁구연맹, ()한국유소년탁구연맹이 주관하고 한국실업탁구연맹, ()한국유소년탁구연맹, 강진군 체육회, 강진군 탁구협회가 주최했으며, 전국 12개 시·군청팀이 참가했다. 경기종목은 ·녀 단체전 ·녀 개인단식 ·녀 개인복식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은 단체전 4강전에서 32로 파주시청을 꺾고 결승에 올랐으며, 결승전에서 안산시청에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20201월에 창단한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은 올해 4월에 개최된 제68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여자복식 3위에 이어, 6월에 개최된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혼합복식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다수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구 관계자는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의 준우승은 선수단의 노력과 구민의 응원 덕분이라며, “구는 선수단의 재능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탁구를 배울 수 있는 교육을 마련하는 등 탁구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