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장애인복지관 장애인 공연예술 멘토링클래스 지원자 모집
상태바
강남장애인복지관 장애인 공연예술 멘토링클래스 지원자 모집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2.09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6일부터 2월 25일까지 모집
멘토링 클래스 지원 상세 요강
멘토링 클래스 지원 상세 요강

강남장애인복지관(관장 박철상)이 오는 25일까지‘2023 공연예술 멘토링클래스’의 지원자 접수를 진행한다.

‘멘토링 클래스’는 강남장애인복지관 장애예술인 육성 프로그램으로, 예술인별 장르, 스타일에 맞춰 멘토/멘티의 1:1 수업으로 운영된다.

‘2023 공연예술 멘토링클래스’는 1차 합격자에 한하여 2월 28일 전문 심사위원들이 참여하는 대면 오디션을 진행하고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수강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2023년 관내외 기획 공연 및 각종 외부 경연대회 참여에 대한 적극적인 활동지원이 있다.

공연예술 분야 전문활동을 희망하는 장애예술인이면 나이와 무용, 뮤지컬, 판소리, 기타 등 분야 상관없이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강남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s://www.gangnam.go.kr/office/activeart/main.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장애인복지관 박철상 관장은 “멘토링 클래스를 통해 재능있는 예술인을 발굴, 실력향상과 더불어 활발한 공연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강남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문화예술특화복지관으로서 다양한 문화사업을 펼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