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식 캐릭터 ‘오유령’, 리미티드 에디션 오픈
상태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식 캐릭터 ‘오유령’, 리미티드 에디션 오픈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3.06.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레진 오브제로 캐릭터를 정교하게 구현하여 한정 수량 제작된 첫 아트 피규어
'오페라의 유령' 공식 캐릭터 ‘오유령’의 22CM 아트피규어 리미티드 에디션. 13년 만의 한국어 프로덕션의 주역인 4인의 오페라의 유령 배우의 사인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늘 14일부터 프리오더가 시작된다. .
'오페라의 유령' 공식 캐릭터 ‘오유령’의 22CM 아트피규어 리미티드 에디션. 13년 만의 한국어 프로덕션의 주역인 4인의 오페라의 유령 배우의 사인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늘 14일부터 프리오더가 시작된다. .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매혹적인 걸작 <오페라의 유령>(제작: 에스앤코)의 공식 캐릭터 ‘오유령’(애칭: 유령이)이 아트 피규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늘 14일부터 프리오더 예약을 시작한다.

아트 피규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체 높이 22.3cm(베이스 포함 사이즈)의 큰 사이즈로 미술, 아트 피규어에 주로 사용되는 3D 레진 오브제로 캐릭터를 정교하게 구현했다. ‘2023 시그니처 포즈 투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이 직접 선정한 장미를 든 ‘로맨틱가이 유령’으로 제작, 실제 작품 속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한 귀여운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캐릭터가 서 있는 베이스에는 로고와 ‘The Phantom of the Opera is here’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특히 13년 만의 한국어 프로덕션을 이끄는 최정상의 배우 4명의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최재림, 김주택, 전동석 배우의 사인이 망토에 담겨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프리오더 기간 예약 분량 외에 추가 제작은 없을 예정이다.

오유령의 첫 아트 피규어이자 작품의 감동을 더욱 특별하게 각인 시켜줄 한정 굿즈가 될 수 있도록 완성도 있게 소량 제작되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지난 4월 캐릭터가 공개된 순간부터 관객들의 피규어, MD의 제작 요청이 쇄도했던 터라 아트 피규어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울 전망이다.

아트 피규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6월 14일(수)부터 6월 25일(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클립서비스 MD스토어’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0,000원이다. 구매 시 아트 피규어의 정품 카드, 시그니처 포즈 4종 스티커가 특전으로 포함된다. 프리오더 제품으로 2023년 7월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및 프리오더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페라의 유령>의 공식 캐릭터 오유령은 ‘우리를 위해 노래를 불러줄 특별한 친구, 음악의 천사’다. 공연 속‘오페라의 유령’의 모습을 본뜬 헤어스타일과 의상, 마스크는 물론 단정한 눈썹, 다부진 눈매, 꽉 다문 입술,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표정으로 동그랗고 귀여운 얼굴 속 반전의 카리스마 매력을 보여준다. 지난 4월 탄생 이후 SNS에서 관객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으며 서울 개막에 앞서 잠실 샤롯데씨어터, 롯데월드타워에서 벨리곰과 컬래버레이션 스테츄 전시를 한 첫 오프라인 공식 활동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페라의 유령>은 전 세계 186개 도시, 1억 6천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 7개의 토니상과 4개의 올리비에 상을 포함한 70여 개의 주요 상을 받은 뮤지컬 역사를 새롭게 쓴 작품이다.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음악과 가면 속 러브 스토리와 황홀한 무대 예술이 백미다. 한국어 프로덕션은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최정상의 아티스트 조승우, 최재림(서울 공연), 김주택, 전동석, 손지수, 송은혜, 송원근, 황건하, 한국 <오페라의 유령>의 역사와 함께한 베테랑 배우 윤영석, 이상준, 김아선, 세계 최정상 무대에서 활약한 클래식 아티스트 이지영, 한보라, 박회림, 뛰어난 재능으로 발탁된 신예 조하린 등이 출연한다.  첫 도시 부산은 6월 18일까지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되며 7월 21일 서울 샤롯데씨어터 개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