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김진선 후보, 강서구청장 선거를 향한 열정과 약속 밝혀
상태바
인터뷰: 김진선 후보, 강서구청장 선거를 향한 열정과 약속 밝혀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7.05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의 소통·현안 해결에 주력하며 지역 발전 추진하겠다”

편집자주:김태우 강서구청장이 당선무효에 해당하는 판결을 받으면서 민선8기 서울 구청장 중 첫 번째 공백사태가 발생했다. 오는 10월 보궐선거가 치러지기 전까지 재개발 및 재건축, 고도제환 완화 등 주요 지역현안에 대한 차질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이에 지역에서는 강서구청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김진선 후보(국민의힘 강서병 당협위원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진선 후보는 이미 2022년 전국 동시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했으나 후보 단일화를 통해 전임 구청장 당선에 기여한 바가 크고 이러한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얻은 후보다. 본지는 김진선 후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열정과 약속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선 국민의힘 강서병 당협위원장
김진선 국민의힘 강서병 당협위원장

김진선 후보는 강서구의 발전을 위해 주민과의 소통과 현안 해결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35년 10개월간 강서구에서 공직 생활을 해오면서 지역을 잘 알고 구정을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약 1,700명의 공직자들과 협력하여 첫날부터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는 준비와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신감을 표하고 있는데 이는 지역 주민들에게 큰 신뢰를 줄 수 있는 요소다.

또한 김진선 후보는 강서구의 발전 방안으로 다양한 주제를 제시했다. 그는 공항고도 규제완화와 건축 규제 완화를 통한 재개발과 재건축 활성화, 전세사기 예방과 맞춤형 대안 마련, 상권 활성화, 문화와 복지 프로그램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일자리 창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교육과 체육 프로그램 다양화 등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강서구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서구는 여러 가지 현안을 안고 있다. 원도심 개발에 따른 규제 완화와 재건축 활성화, 전세사기 예방과 대안 마련, 상권 활성화, 문화와 복지 프로그램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일자리 창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교육과 체육 프로그램 다양화 등 다양한 문제들이 제기되고 있다. 김진선 후보는 이러한 현안들에 대해 주민들의 참여와 공직자들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주민들의 요구와 현안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역할이 크다고 언급하며, 주민들의 참여와 소통을 중요시하고 있다.

김진선 후보는 강서구 주민들에게 지난 선거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표하며, 더욱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의 경험과 주민들과의 소통을 토대로 강서구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오세훈 서울시장과 중앙정부와의 협력을 통해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해결하는데 최일선에 서서 적극 추진할 것임을 약속했다.

강서구 주민들은 이번 선거에서 김진선 후보를 통해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이익을 위해 투표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주민들과의 소통과 현안 해결에 주력한 김진선 후보가 강서구의 미래를 개척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뷰를 마치며 김진선 후보는 마지막으로 강서구 주민들에게 강력한 지지와 참여를 호소했다. "강서구의 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함께해주세요. 저는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며 강력한 메시지를 전했다.

김진선 후보의 열정과 약속은 강서구 주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 후보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효과적인 리더십으로 강서구의 발전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