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유종필 관악갑당협위원장 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국민의힘 유종필 관악갑당협위원장 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2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유종필 관악갑당협위원장
국민의힘 유종필 관악갑당협위원장

국민의힘 유종필 관악갑 당협위원장(이하 예비후보)은 지난 12일 관악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관악구갑 예비후보자 등록을 완료하고 관악구청 용꿈꾸는 작은도서관 앞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유종필 예비후보는 언론계와 청와대 비서관, 중앙정부 국장, 대기업 기조실, 서울시의회 예결위원장, 국회도서관장, 관악구청장(8) 등을 역임했으며, 지난 2일에는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내외빈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에세이 <팝콘은 가볍고 영화는 무겁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유종필 예비후보는 관악구청장 재임 때인 2012년 용의 해에 만들었던 이곳 용꿈꾸는 작은도서관앞에서 2024년 용의 해에 실시하는 22대 국회의원 총선 출마 선언을 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구민 여러분과 함께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유종필의 용꿈을 밝히고 싶다며 첫째, 좌우 극단적 이념 대립을 탈피하여 중도 실용, 통합의 길을 가겠다. 둘째, 6G, 미래 자동차, 바이오, 2차전지 등 IT-AI 혁명을 선도하여 미래 먹거리와 민생에 올인하겠다. 셋째, 나라의 미래 희망인 청년들의 일자리와 결혼, 출산을 획기적으로 챙기겠다. 넷째, 국가 품격과 국민 행복을 좌우하는 문화·예술 진흥에 앞장서겠다. 다섯째, 진정한 서민의 삶을 살면서 사회적 약자를 보듬고 장애인, 서민, 보훈 유공자, 어르신, 청년, 새터민, 다문화가정의 따뜻한 친구가 되겠다. 여섯째, 국회의원 특권 폐지와 정치 개혁에 앞장서겠다. 일곱째, 관악구청장 때 인정받은 공명정대와 청렴 정치를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