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열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이사장, 대한민국 공헌대상 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신영열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이사장, 대한민국 공헌대상 경영대상 수상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2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열 이사장이 대한민국 공헌대상에서 경영대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
신영열 이사장이 대한민국 공헌대상에서 경영대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

신영열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이사장은 지난 1211일 국회 헌정기념관애서 열린 '2023년 제4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행정·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이 주최하고 대한민국공헌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으로 진행된 대한민국 공헌대상은 국가 사회 발전을 위해 사회 전반에서 헌신해 온 인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2020년에 제정되어, 봉사, 교육, 문화, 체육, 행정경영, 의정, 환경 등 7개 분야 각 분야에서 눈부신 발전과 도약을 위해 묵묵히 너력해 온 숨은 공로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신영열 이사장은 '새마을금고 낙성대점 사회공헌사업' 추진, '지역의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누기 봉사 등의 활동 성과를 공로로 인정받아 행정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대한민국 공헌대상에서는 교육, 문화·예술, 체육, 의정, 행정·경영, 환경·봉사 등 6개 분야의 총 41명이 수상했다.

신영열 이사장은 "2023MG새마을금고 직원들과 함께 땀 흘린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이 상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MG새마을금고 운영과 희망나눔재단 운영을 해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