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환 의원, 공항고 총동문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상태바
황준환 의원, 공항고 총동문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4.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교육행정 발전 및 공항고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회 황준환 의원(자유한국당, 강서 3)은 지난 4월 6일 강서구 공항고등학교 총동문회로부터 서울시 교육행정 발전 및 공항고등학교 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평소 지역 사회 발전과 학교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해온 황의원은 공항고등학교의 교육환경개선사업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기여를 한 바 있다.

이에 공항고등학교 총문회(회장 유대근)는 학생들의 학업에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과 지속적인 활동을 기울인 황의원의 공을 높이 평가하여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황의원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공항고, 마곡지구 이전에 따른 건축위원장을 맡아 예산 확보 등 2019년 3월 이전 개교하는데 차질없이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 발전을 위해 관심가지고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의원은 그동안 강서구 관내에 위치한 학교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서울시의회 및 강서구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그 결과로 서울시로부터 교육환경개선 예산 확보, 학교급식환경개선 예산, 안전관리 예산확보 등 강서구 관내 학생들을 위해서 많은 예산을 이끌어내 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