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어린이도서관, 4주년 행사 개최
상태바
휘경어린이도서관, 4주년 행사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8.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추억 나누기 위해 25~31일 진행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휘경어린이도서관(이하 도서관)은 오는 28일 개관 4주년을 맞이해 '휘경 생일 나무', '아빠랑 나랑', '캐리커쳐', '빨간저고리와 늑대' 연극공연, '다독왕 선정', '한 책 원화 전시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휘경 생일 나무'는 생일축하 엽서를 쓰고 생일 나무에 전시하여 도서관과 함께한 4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행사로 25~31일 진행한다.

또한 '아빠랑 나랑'은 6~9세 자녀와 아빠 10팀이 스트링아트로 물고기 가족 액자를 만드는 행사로 2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단, 아빠 아이디로 로그인해 신청한 경우만 유효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더불어 '빨간저고리와 늑대'는 그림책 '빨간 모자와 특대'를 각색한 연극공연이다. 28일(화)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안전교육 후 공연을 진행하며,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도서관 홈페이지 접수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도서관은 8월 한 달 동안 지역 주민과 도서관 회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4년의 시간을 휘경동에 뿌리 내린 휘경어린이도서관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수 있다.

아울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휘경어린이도서관(☎2248-195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