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상태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10.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경1동, 행복나눔 경로잔치 개최

휘경1동(동장 서석균)은 25일 휘경1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박상덕) 주관으로 웨딩헤너스(망우로 61) 5층에서 관내 노인 350여 명을 대상으로 정성스레 준비한 갈비탕과 잡채, 떡, 과일 등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의 달' 10월을 맞이하여 마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쓴 노인들을 향한 공경의 마음을 담아 노고에 감사하고자 흥겨운 자리를 마련했다.

아울러 이날에는 5명의 깜직한 소녀들의 벨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전문강사의 화려한 벨리댄스의 향연을 만끽하고, 휘경동 출신 가수 유화 씨는 참석자들을 위해 무료로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더불어 공연을 즐긴 후 출출할 참석자들에게는 갈비탕 및 떡, 과일, 홍어무침 등 밑반찬을 대접해 알찬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귀가하는 노인들에게 한 독지가가 후원한 기념품(타올)을 나눠주었다.

이에 귀가하는 노인들은 질서 있게 나서면서 "올해도 알차고 맛난 점심 잘 먹고, 즐거운 공연 보고 간다"며, "정말 고맙다, 고생 많으셨다"며 연신 웃으며 봉사자들에게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준비한 마을행사추진위원회 박상덕 위원장은 "마음만큼 차리지 못했으나, 늘 맛있게 드셔주시고 즐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