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 구의회 김창규 의장 간담회
상태바
상공회, 구의회 김창규 의장 간담회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4.0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 경제발전 위해 상공회 힘 실어줄 것' 건의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완진, 이하 상공회) 회장단은 지난달 28일 오전 10시 동대문구의회 의장실을 방문해 김창규 의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에는 구의회 김창규 의장과 상공회 김완진 회장을 비롯해, 안병근 수석부회장, 백보영·서일석·정헌종 부회장, 김승주 이사, 한상철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아울러 이날 상공회 회장단은 김창규 의장과 함께 ▲동대문구 경제현안 의견 교환 ▲10년재 동결인 상공회 교육예산 구비 지원 예산 증액 협조 ▲상반기 해외상공회의소 친선 방문, 하반기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CEO과정 등 행사에 동대문구의회 지원 및 협조 요청 등을 했다.

한편 이날 김완진 회장은 "항상 구의회와 의원님들이 상공회 주요 사업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상공회 발전에는 의회의 도움이 필요하다. 구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공회를 위해 더욱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에 김창규 의장은 "구 경제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상공회 회장단 이하 회원분들께 항상 감사함을 잊지 않고 있다. 오늘 나눈 의견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구의회 의장단 회의 및 의원들과 상의해 반영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며 "앞으로 상공회 행사시 가급적 모두 참석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의회와 상공회간 더욱 긴밀한 의견 교환을 위해 상공회 수석회장단과 의회 의장, 부의장, 위원장간 오찬 모임을 별도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