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주 시의원,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개관식 축사, “문화예술을 통해 서울 시민의 삶의 질 높일 것 기대.”
상태바
최영주 시의원,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개관식 축사, “문화예술을 통해 서울 시민의 삶의 질 높일 것 기대.”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5.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서울시의회

최영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은 2019년 5월 29일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개관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는 세종문화회관을 이용하는 예술가 및 직원의 휴게·회의 공간 확보로 예술 활동을 활성화하고,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자 ㈜ 퍼시스와 세종문화회관이 공동으로 조성한 공간으로 기존에 컨퍼런스 공간으로 이용하던 세종 예인홀을 리모델링 한 것이다.

최영주 의원은 축사를 통해 “항상 공연장들은 공연장을 이용하는 관람객의 편의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게 되는데, 여기서 한 발짝 더 나아가 무대에 오르는 예술가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 내부 직원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집중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새로운 공간을 조성한 세종문화회관의 남다른 발상에 큰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또한 최의원은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조성을 추진하고, 후원을 아끼지 않은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과 ㈜퍼시스 측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서울시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도 문화예술을 통해 서울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보다 많은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마음껏 누리는 서울이 되는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