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포레스트’문화체험으로 시원한 여름 즐기세요
상태바
‘세종 포레스트’문화체험으로 시원한 여름 즐기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10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제공= 서울시

세종문화회관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청량하게 보낼 수 있는 뮤지컬, 클래식, 연극, 무용 공연을 ‘세종 포레스트’는 선보이고 이벤트 등을 마련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제공한다.

공연은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 서울시오페라단 ‘텃밭킬러’, ‘세종체임버시리즈’,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Story of String’, 세종S씨어터 기획공연 ‘컨템포러리S–김주원의 탱고발레’를 선보인다.

또한, 학생과 청소년들을 위한 ‘2019 세종어린이시리즈’로 베토벤의 비밀노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2019 썸머클래식, 서울시합창단 신나는콘서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편, 20세기 초 현대 미술의 첫 출발이 된 ‘야수파’와 ‘입체파’의 드라마 같은 이야기로인 ‘혁명, 그 위대한 고통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야수파 걸작전’은 트루아 현대미술관에서 국내 최초의 전시이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선물증정, 선물하기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로는, 극장 로비 내, 팝업 부스를 운영하여 극장을 찾을 관객들이 미션 달성을 통해 다양한 여름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세종문화회관 사장(김성규)는 “무더위에 지칠 수 있는 여름이지만, 세종문화회관을 찾은 관객들이 다양한 공연, 전시를 통해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