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상태바
동정
  • 강서양천신문사
  • 승인 2019.07.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과 협약 체결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16일 장애인식 강사 지원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 배은주 대표와 ‘직장 내 장애인식 개선 교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은 8월부터 12월까지 신청 사업체에 찾아가는 무료 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김병진 강서구의장,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견학

김병진 강서구의회 의장 및 의원들은 12일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를 방문해 매립 현장과 폐기물 자원화 시설 등을 견학했다. 의원들은 이번 견학 후 자원순환정책의 중요성과 지역주민과의 상생협력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신상균 양천구의장, 신월문화센터 현장 점검

신상균 양천구의회 의장은 11일 신월문화센터를 방문해 운영실태를 점검했다. 신 의장은 “신월센터가 구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구민 건강 증진 및 문화 욕구 충족, 더 나아가 소통의 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태 국회의원, 지역 초복 나눔 행사 참석

김성태 국회의원(한국당, 강서을)은 12일 등촌동에서 열린 ‘이웃과 함께하는 초복 나눔 행사’에 참석해 정성껏 삼계탕을 준비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최용석 양천구 약사회장, 양천구 보건소와 현안 간담회 가져

최용석 양천구 약사회장은 17일 정유진 양천구 보건소장 및 관계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마약류 취급 보고 관리 철저, 약사법 준수 및 민원 관련 협조 사항, 가정 내 불용의약품 수거, 세이프 약국,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등의 현안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