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 제로페이 확산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서울중기청-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 제로페이 확산 업무협약 체결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8.0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과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서울시협의회(회장 김정분)은 지난 6일 서울시협의회 회의실에서 제로페이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지방청장, 서울시협의회 회장 및 각 구별 지회장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서울지역 10,514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제로페이 가맹을 독려하고,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홍보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서울지방청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 및 매출증대에 기여 지자체 및 협단체 등과 협력, 제로페이 가맹 및 결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용자 대상 제로페이로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서울시협의회와 협업을 통해 회원사 대상 제3차 ‘제로페이로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분 회장은 “제로페이 도입 취지 및 결제수수료 면제 등 혜택에 대해 회원사에 적극 홍보하고, 서울지역 회원사 대상 제로페이 가맹 확산 및 사용 활성화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영숙 청창은 “앞으로도 서울지역 지자체, 협단체, 상인회 등과 협력하여 가맹점 확대 및 결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제로페이 사용이 활성화되어 소상공인의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서울중기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