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양천구 동정
상태바
강서, 양천구 동정
  • 강서양천신문사
  • 승인 2019.08.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균 양천구의장, ‘신월6동 어르신 삼계탕 대접 행사’ 참석

신상균 양천구의회 의장은 20일 신월6동 임마누엘 성결교회에서 열린 ‘어르신 삼계탕 대접 행사’에 참석해,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배식봉사를 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한정애 국회의원,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선수단 격려

한정애 국회의원(민주당, 강서병)은 18일 러시아 카잔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 방문했다. 8월22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 우리나라에서는 폴리메카닉스, 웹디자인 및 개발, 냉동 기술 등 역대 최대 규모인 47개 직종 52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진성준 민주당 강서을 지역위원장, ‘한·중·일 전통 꽃꽂이 축제’ 참석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강서을 지역위원장은 17일 겸재정선미술관에서 열린 ‘제2회 한·중·일 전통 꽃꽂이 체험 축제’에 참석해 “오늘 행사가 한국과 일본, 중국 국민 모두가 더불어서 따뜻하게 잘 사는 동아시아의 평화 공동체를 이루며 살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동현 강서구의회 부의장, ‘자율방범연합회 월례회’ 참석

황동현 강서구의회 부의장은 19일 열린 ‘강서구 자율방범연합회 월례회’에 참석했다. 황 부의장은 “회장단과 동별 대장 및 총무가 참여해 단합과 화합, 소통의 장이 됐다”며 “매월 동 순회하면서 월례회를 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대관 경희대 교수,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 취임

김대관 경희대 교수가 지난 7월18일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제8대 원장에 취임했다. 김대관 원장은 영일고등학교 6회 졸업생으로 문체부 관광레저기획단장, 한국관광공사 비상임이사, 한국관광학회 부회장, 경희대 호텔관광대학 학장 및 관광대학원 원장 등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