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뚝섬 자벌레 어린이 놀이프로그램과 함께해요
상태바
추운겨울, 뚝섬 자벌레 어린이 놀이프로그램과 함께해요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2.0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18 매주 토요일 뚝섬 자벌레에서 어린이 대상 놀이 프로그램 진행

캐릭터 페이퍼토이 만들기, 색칠놀이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가득!
전 프로그램 무료 운영!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 모두가능

[자벌레] 코코몽 페이퍼토이

추운 겨울 아이들과 함께 어디를 갈까 고민이신가요? 뚝섬 자벌레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코몽과 친구들, 유채꽃, 청보리, 메밀꽃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만들기, 색칠놀이 등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2월 4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3주간 뚝섬 자벌레에서 <2017 어린이 겨울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뚝섬 자벌레 1층 다목적 공간(열린공간)에서 2.4.~2.18. 매주 토요일 13:00부터 17:00까지 3주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캐릭터 색칠놀이

<2017 어린이 겨울 놀이 프로그램>은 ‘냉장고 나라 코코몽과 친구들’ 캐릭터와 ‘2016한강_메밀꽃_유채꽃_청보리 축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페이퍼토이 만들기, 색칠놀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체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활동적인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2월 17일 (금)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에서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프로그램별 20명까지 선착순으로 예약하면 된다. 프로그램 진행 당일 추가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단, 현장접수는 대기시간 발생 가능)

자세한 내용은 자벌레 홈페이지(http://www.j-bug.co.kr)와 서울시 공공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문의는 뚝섬 자벌레 (02-3780-0517)에서 가능하다.

자벌레는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 3번 출구로 나와 바로 연결된 통로로 걸어오면 된다. 전시는 매일 10:00부터 23:00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벌레] 페이퍼토이

뚝섬 자벌레는 7호선 뚝섬유원지역 3번 출구로 나와 바로 연결된 통로로 걸어오면 된다. 프로그램 진행시간 전후로 시설 내에서 2월 28일(화)까지 진행되는 <한강건축상상전> 전시 관람도 가능하다.

전시는 매일 10:00부터 24:00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2층에 마련된 ‘책 읽는 벌레(도서관)’에서 온가족이 무료로 독서와 휴식을 즐 길 수 있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추운 겨울, 움츠러들지 말고 한강공원을 방문하여 특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맞이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뚝섬 자벌레에서 특별한 놀이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