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 명소를 찾아라’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관악 명소를 찾아라’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 관악신문 금정아 기자
  • 승인 2021.07.3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악구의 숨은 관광자원 및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 마련
- 오는 8월 31일까지 신청, 총 32개 작품에 상금 240만 원 시상

관악구가 지역 내 관광 명소와 관악만의 색다른 매력을 찾아내기 위한 ‘관악 명소를 찾아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 민・관 협치 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관악구의 숨겨진 명소를 소재로 참신하고 특색 있는 이야기를 담은 사진과 영상을 선정해 우리 구 관광자원 개발과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지역 내 숨겨진 명소나 과거 관악구의 모습이 담긴 사진, 영상과 함께 관련된 이야기를 300자 내외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악구민 또는 관악구에서 활동 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수상은 1인 1작품만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고시공고)를 확인해 출품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사진(영상)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hyeonjeong@ga.go.kr) 또는 문화관광체육과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출품작 중 최우수상 2점, 우수상 10점, 장려상 20점, 총 32점을 우수 작품으로 선정해 상금 240만 원을 시상하고, 수상한 작품은 관악구를 알리는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심사결과는 10월 중 관악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의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고 이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