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공영목.이상욱 의원, 바른정당에 입당
상태바
광진구의회 공영목.이상욱 의원, 바른정당에 입당
  • 광진투데이
  • 승인 2017.04.04 16: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자유한국당 탈당
공영목(왼쪽) 의원과 이상욱 의원

광진구의회 고영목(가선거구/중곡1,2,3,4동) .이상묵(나선거구/능,구의2,광장,군자동)  의원이 4일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바른정당에 입당했다.

공영목 구의원, 이상욱 구의원은 바른정당 입당발표문을 통해 "저희들이 이렇게 여러분 앞에 선 이유는 지난 탄핵 정국을 거치면서 고민했던 결단을 내리기 위해서다."며 "작금 이 나라 모든 곳에서 현 정국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와 절망이 가득하다."며 "저희 두 의원은 대통령 탄핵 등 일련의 잘못된 사태에 책임을 통감하고 책임지는 차원에서 그동안 몸담았던 자유한국당을 탈당한다"밝혔다.

이어 "돌이켜보면 오늘의 이 국가적 불행사태는 작년 20대 총선 때 원칙도 기준도 없었던 헌정사상 최악의 새누리당 공천에서 이미 기인되었다"고 본다며 "참된 보수의 길은 무엇보다 자기반성과 절제로부터 시작된다. 특히 민주주의 사회에서 공당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정치인은 그 무거운 ‘책임’이란 말을 지키는 책임정치를 이행하는데 있다생각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까지의 자유한국당은 책임정치란 말은 사전에서도 지워버린 것 같다. 국민들의 기대를 저버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절망에 빠뜨리고 있다. 그래서 반성하지 않고 책임을 지지 않는 낡은 정당에 더 이상 몸담고 있을 이유도 명분도 없다고 본다며 이 순간 직후, 탈당계를 제출하고 바른정당에 입당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 수 있는 ‘바른정당’에서 합리적인 보수의 올바른 가치를 구현하는 ‘책임정치’의 길, ‘바른 정치’를 꼭 실천해 나아가겠다."며  저희들을 성원해주고 계신 구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책임정치, 바른정치로 구민들을 위한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ond 2017-04-11 20:02:23
1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