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째깍악어㈜와 쇼핑라이브 방송 첫 진행
상태바
성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째깍악어㈜와 쇼핑라이브 방송 첫 진행
  • 성동신문
  • 승인 2021.09.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전 11시 , 『성동구 사회적경제 온라인 유통채널 지원사업』에 선정된 8개 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중 첫 번째

오는 27일 오전 11시, 성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째깍악어㈜가 째깍악어 ‘창의놀이 키트’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은 성동구 사회적경제 기업의 온라인 유통 채널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성동구 사회적경제 온라인 유통채널 지원사업』에 선정된 8개 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중 첫 번째로 째깍악어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상품 판매에 나선다.

엄마들이 능력을 모아 놀이 돌봄 서비스를 시작한 째깍악어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째깍악어 아동창의연구소가 개발한 째깍악어 창의놀이 키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함께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 째깍악어 육아연차권, 크크파우치 등 실시간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날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시간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채팅창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째깍악어 육아연차권을 증정한다.

한편, 라이브 커머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영상과 채팅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이번 사업에는 째깍악어 외에도 성동두레생협조합, ㈜아트온어스, ㈜바른참, ㈜어반비즈서울, ㈜투네임컴퍼니 등의 기업이 선정되어, 앞으로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할 계획이다. 해당 방송의 기획/운영은 다양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는 ㈜사계절공정여행이 촬영은 ㈜소셜프로덕션이 진행한다.

쇼핑 라이브 방송 보러가기 : bit.ly/3zClszQ

째깍악어 창의놀이 키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포스터 복사
째깍악어 창의놀이 키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포스터 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