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상공회, ‘제19기 강서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 개최
상태바
강서구상공회, ‘제19기 강서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11.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까지 우림블루나인 교육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7시에 진행

강서구상공회(회장 김병희)는 지난 3일 우림블루나인 3층 교육장에서 ‘제19기 강서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업체 대표 및 임원을 육성하기 위해 강서구청의 후원을 받아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제19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오는 12월 15일까지 7주 동안 우림블루나인 교육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7시에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2월 15일에는  수료식이 열릴 예정이다. 
강의 주제는 △코로나19 경제위기 어떻게 극복하나 △공자의 삶과 논어 △고전과 망치 : 공적 우정으로서의 관포지교 △옛 그림 속의 인문학 △운명을 읽는 코드, 열두 동물 △강서 문화의 이해 △풍수란 무엇인가 △문화와 여가의 시대 살아가기 등으로 구성됐다.
CEO 아카데미연구과정 수료자는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장 명의 수료패 수여, CEO아카데미과정 동문회 및 카페, 동호회 참여 기회 부여,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 임원 선임 기회 부여,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 프리미엄 회원 서비스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는다.
강서구상공회 관계자는 “이번 CEO아카데미과정을 통해 경영지식을 재충전하시고 이업종간 교류와 친목의 기회로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