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자 시의원, 바른정당 입당 기자회견
상태바
이숙자 시의원, 바른정당 입당 기자회견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4.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당한 보수’를 계승하기 위해 바른정당에 입당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의원(서초2)은 4월 10일 오전 11시, 서울특별시의회 본관에서 “ ‘정당한 보수’ 를 계승하기 위해 바른정당에 입당한다”고 밝히며 기자회견을 가졌다.

다음은 이숙자 의원의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의원 바른정당 입당

기 자 회 견 문

존경하는 서울시민 여러분!
저는 오늘 바른정당에 입당한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언론과 국민들에 의해 밝혀지고, 헌재의 최종적인 판결을 받은 국가권력의 사유화와 국정농단, 건국이후 최악의 헌법유린에 대한 책임에서 자유한국당은 결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또한 헌재의 최종적인 판결이 났음에도 통감하고 반성하기는 커녕 변화와 혁신에 대한 요구를 못본 채 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통렬한 반성을 통해 자유한국당의 개혁을 이끌려는 시도도 여러 번 있었지만, 반성과 개혁을 외친 이들은 백안시되어 당을 떠나야 했습니다.

올바른 보수, 올바른 정당의 모습을 요구하는 목소리는 사익(私益)과 자리보존에 급급한 일부에 의해 묵살되었습니다.

그리고 보수정치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공정함과 도덕성은 철저히 파괴되고, 민주정치의 본질인 협의와 존중은 무시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광장이 보여준 민심은 정치인이 시민의 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시민을 위해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염원하시던 올바른 정치, 올바른 사회를 회복하기 위해, “정당한 보수”를 계승하기 위해 저는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바른정당에 입당하고자 합니다.

저 자신의 이해관계보다 시민을 위한 정치과 노력을 계속해 나가기 위한 이런 저의 결정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 4.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