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조약돌과 연계하여 취약어르신들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도시락 지원
상태바
(사)희망조약돌과 연계하여 취약어르신들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도시락 지원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2.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진노인종합복지관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스님)에서는 2021년 12월 사단법인 희망조약돌과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취약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22년 1월부터 매주 1회, 20명의 저소득 취약 어르신들의 결핍을 예방하고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자 영양 가득한 도시락을 전달하여 든든한 한끼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도시락 나눔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한 끼 식사가 어려운 취약 어르신들이 규칙적으로 식사를 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이번 도시락 나눔은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들을 돌아보고 모두가 다같이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취약 어르신들의 결핍예방 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나눔문화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장 화평 스님은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지속 가능한 문제 해결 방법이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사회 주체들과 힘을 모아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겠으며, 함께해주시는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에 감사하다” 며 “우리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역사회 내 소외된 어르신을 위한 나눔과 후원동참은 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466-6242)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