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put the cart before the horse.
상태바
Don’t put the cart before the horse.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2.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희慧文 기자
이경희 시인
이경희 시인

「Our lives are too short to have feelings of hatred or be upset with the world.」
<Jane Eyre>

“여자 주제에 감히~라며 ㅇㅇㅇ 지지자들이 욕설을 퍼붓는 영상을 보니 정말 끔찍해요”
“기본도 안 돼있고! 이런 사람들 전과범 아냐? 무슨 후보자라며 국민 알기를 바닥으로 알잖아! 똥 묻은 놈이 겨 묻었다고 어찌 욕을 해! 벌써 대통령 됐어? 됐어도 그렇지!”
“누구를 뽑아야 해요? 아무나 뽑을 수도 없고~”
“가족을 위해 일만 해왔어요. 그런데 가게 문 닫아도, 문 열어도 빚 때문에 한숨만 나와요~”
“그래도 잘못 했으면 사과하고, 말 했으면 지키는 후보자를 뽑아야 해요.”
“투표는 해야 합니다. 힘들어도 반드시 내 한 표는 행사해야 합니다!”
“국민들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데 정치인들은 점점 욕지거리와 말장난만 늘고 있다구요~”
“이제는 듣기도 싫고 보기도 싫어요~”

 2022년 2월 28일, 코로나바이러스의 일일 확진자수는 13만 9626명, 일일 사망자수는 114. 지칠 줄 모르는 확산세는, 일부 나라에서 경제 상황을 고려해서 제한을 풀고 있다는 소식에도, 증가만 더해 간다. (백신 3차 부스터 샷을 맞아야 하는 것인 지도 확신할 수가 없다.)

「~한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4일째인 2022년 2월27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 내무부는 이날까지 352명이 사망했고 168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경제>

 지구는 지금 흔들리고 있다. 바이러스로 전쟁으로 한 치의 앞도 예견하기가 힘들다. 하지만
우리 대한민국은 GDP(국내총생산) 10위(2021년 국제통화기금)로 국제 지위가 개발도상국에서 선진국으로 분류되고 있다. 또한 한류의 힘과 더해져 한국어를 배우겠다는 외국인들이 갈수록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우리의 팬들이 응원을 하며 지켜보고 있다.)

「마차를 말 앞에 놓지 마라」 -힘들어도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먼저 하자! 투표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다!

가자! 먼저 투표장으로! 우리는 대한민국 멋진 국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