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공연에 목마른 버스킹 팀 모두 모여라!
상태바
동대문구, 공연에 목마른 버스킹 팀 모두 모여라!
  • 서울자치신문
  • 승인 2022.05.1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대문구, 2022 찾아가는 문화마당 6월부터 진행…5월 말까지 공연팀 50팀 모집
- 다중이용시설, 복지시설, 축제서 음악, 기악, 전통, 퍼포먼스 등…활동비‧현장운영 지원
2022 찾아가는 문화마당 웹자보
2022 찾아가는 문화마당 웹자보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6월부터 진행되는 ‘2022 찾아가는 문화마당에서 활동할 버스킹 공연팀을 531일까지 모집한다.

 

‘2022 찾아가는 문화마당은 연령 및 대상별로 세분화한 문화 향휴 대상자를 찾아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치는 것으로, 공연팀에게는 실력을 발휘할 무대의 장이 제공되고 구민은 물론 문화취약계층에게는 일상 속에서 쉽게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구는 이번 문화마당을 시작하기에 앞서 공연할 버스킹 공연팀 50팀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음악, 기악, 전통, 퍼포먼스 등 야외 및 실내공연에 적합한 장르는 모두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버스킹 공연팀은 동대문구 누리집(www.ddm.go.kr)>동대문소식>문화행사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jej4747@ddm.g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공연팀은 답십리영화미디어센터, 선농단역사문화관 등 다중이용시설,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종합복지관 등 복지시설, 지역 대표 축제 및 문화행사에서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와 홍보현장운영 등을 지원받는다.

 

구 관계자는 “‘찾아가는 문화마당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아마추어 예술인들에게는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