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서울창업카페 낙성대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관악구 서울창업카페 낙성대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5.20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서울시에 주소 둔 7년이내 (예비)창업자 15개사 대상
BM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BM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관악구 남부순환로 1928)은 예비 창업자 및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이란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부합하는 BM(Business Model) 구축 방법을 지도하여 보다 명확한 사업계획 수립에 도움을 주는 교육과정이다.

특히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BM이 불안정하고 체계화 되지 않은 예비창업가 또는 초기창업가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오는 614일부터 2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현재 액셀러레이터로 활동하면서 BM고도화에 특화된 김정수 강사(린스프린트 대표)가 맡아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BM 진단 프레임 워크에 대한 기본기, 초기 스타트업 수익모델 프레임 워크 이해, 초기 스타트업 시장 정의 및 규모 추정 프레임 워크 이해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집대상 및 규모는 서울에 주소지를 둔 7년 이내의 스타트업(예비창업자도 가능) 15개 사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527일까지 구글 설문지(https://forms.gle/bgyP49ZFxAP2yvn9A)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구청 일자리벤처과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예비)창업자들이 본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앞으로도 다양한 창업 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벤처·창업기업의 혁신성장 견인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