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지원센터, 평가제 준비 교육
상태바
육아지원센터, 평가제 준비 교육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6.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 효과적인 평가준비 지원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관내 어린이집의 원장 및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평가제 June비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평가를 앞두고 있는 어린이집의 정서적지지 및 동대문구 어린이집의 안전한 보육환경을 지원하고자 평가제 지표교육, 방문 및 온라인 컨설팅 등의 어린이집 컨설팅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평가제 June비 교육'은 상시 진행되는 평가제지표교육의 지표영역별 교육과는 달리 차별화된 맞춤 교육으로 계획했다. 먼저 1616시에 평가제를 앞둔 원장을 대상으로 '운영체계 및 면담준비교육'이 진행됐으며, 오는 2316시에는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N평정 사례중심의 지표교육'으로 센터 김희정 센터장의 직접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센터는 동대문구만의 차별화된 맞춤교육을 통해 관내 어린이집의 효과적인 평가준비를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가제 June비 교육'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ddmcci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동대문구가 설치·지원하고 경희대학교가 운영하는 기관으로 동대문구 영유아의 바른 성장을 목표로 '미래가 기대되는 아이, 육아가 행복한 부모, 신뢰받는 선생님을 실현하는 육아지원 전문기관'으로써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