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마주한 선택을 담은 연극 '선택' 포스터 공개
상태바
여성들이 마주한 선택을 담은 연극 '선택' 포스터 공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2.08.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연극 '선택' 여성 관객을 위한 ‘함께 할인’ 운영
 제공- 창작집단 LAS / 연극 '선택' 개인 포스터
 제공- 창작집단 LAS / 연극 '선택' 개인 포스터

창작집단 LA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연극 <선택>의 개막을 앞두고 캐릭터 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개인 포스터는 ‘선택’의 기로에 선 각 캐릭터들의 순간을 담아냈다. 배우들은 막연한 두려움, 불안, 걱정의 시선 등의 감정을 보여주며 각 캐릭터들이 가진 성격과 서사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특히 여성 캐릭터들이 다가올 내일에 대해 고민하는 순간을 다양한 시선으로 드러내며 각 캐릭터들이 마주한 선택이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켜주었다.

연극 <선택>은 여성들이 살아가면서 마주할 수 있는 ‘선택’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작품이다. 예상하지 못했던 임신을 하여 ‘임신 중단’이라는 선택지에 마주한 주인공 ‘허은수’를 비롯하여 수많은 선택을 앞둔 이들의 고민과 삶의 기억을 되짚어가는 과정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을 무대 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국어국문학과 대학원생이자 대학원 담당 교수인 시황과 교제하여 계획하지 않았던 임신을 하게 되는 ‘허은수’ 역에는 한송희가 출연하며, 시황의 딸이자 고등학생으로 남자친구 한솔과 교제하는 ‘배연아’ 역에는 한수림이 출연한다. 연아의 아빠이자 국어국문학과 교수로 은수와 교제하게 된 ‘배시황’ 역에는 이현호가 캐스팅되었으며, 고등학생이자 연아의 남자친구인 ‘이한솔’ 역은 이동훈이 맡았다. 편집자이자 은수의 친구 ‘이수진’ 역에는 이새롬이 출연하며, 출산 이후 퇴사한 전업주부이자 은수의 친구인 ‘김민지’ 역에는 김희연이 참여하여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한편 연극 <선택>은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2일까지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은 YES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특별히, 9월 10일부터 9월 12일 기간의 관람자들은 프리뷰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연극 <선택>이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여성 2인 관람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함께 할인’을 통하여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연극 <선택>에 관련된 소식은 창작집단LAS 공식 SNS(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