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동대문구사랑상품권 7% 할인 발행
상태바
설맞이 동대문구사랑상품권 7% 할인 발행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1시, 1인당 월 70만원까지 구매 가능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설을 맞이해 18일 오후 1, 100억원 규모의 동대문구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소비자는 7%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구매 한도는 월 70만원(실제 지불액 651천원)이며 최대 200만원까지 보유할 수 있다. 또한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율 30%도 받을 수 있다.

상품권 구매 및 사용은 서울Pay+(서울페이플러스), 티머니페이, 신한 쏠, 머니트리, 신한플레이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뒤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 및 상품권 구매대금 결제계좌 연결(등록)을 하면 된다.

신한카드의 경우 서울Pay+(서울페이플러스)에 카드 간편결제 체계를 도입함에 따라 상품권을 구매 시 신한카드를 애플리케이션에 미리 카드를 등록해놓으면 추후 별도 인증절차 없이 결제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품권 사용 기한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며,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은 구매 후 기간 상관없이 구매취소가 가능하다. 상품권 구매건별 구매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할인지원금을 제하고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슈퍼·중소마트, ·미용업소, 유치원·학원 등 1만여 개의 서울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대형마트, 백화점, 연 매출 10억원 이상 일반교과·외국어·예체능 입시학원, 대기업 계열 영화관, 대기업 및 중견기업 프랜차이즈 직영점은 제외된다.

아울러 지난해 동대문구는 물가 안정 및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100억원, 하반기 166억원 규모의 지역 화폐를 발행했다.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작년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동대문구사랑상품권이 설을 맞아 100억원 규모로 발행된다", "동대문구사랑상품권 발행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상품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가맹점 관리 강화 및 신규 가맹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