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 어르신 근로자 신규 입사자 OT 진행
상태바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 어르신 근로자 신규 입사자 OT 진행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1.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대표이사 김현상)가 1월 17일 동작구청 대강당에서 2023년 어르신 근로자 신규 입사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2023년 신규 채용된 190여명 어르신 근로자와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를 설립한 박일하 동작구청장도 함께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특별히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라는 이름하에 진행되는 첫 오리엔테이션이라는 점이 의미가 깊었으며, 행사는 2부로 나눠, 1부에서는 미션, 비전, 경영목표 등 회사 전반적인 부분과 2부에서는 회사생활에 꼭 필요한 직무 및 기본 소양에 관련해 어르신 신규 입사자에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현상 대표는 오리엔테이션에서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 설립 취지에 맞춰 지역개발 촉진, 지역경제 활성화, 구민의 복리 증진에 힘쓰겠다”며 “지속 가능한 경영체제 구현을 통해 적극적인 일자리 사업 추진과 노후 및 낙후된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동작구민의 삶의 개선 및 질 향상에 앞장서는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동작주식회사는 현재 동작구청,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동작문화재단 등과 청소 용역 계약을 체결해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르신 외에도 청년, 중장년, 경단녀를 위한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계획 중이다. 또한 동작구 재개발·재건축 사업 컨설팅 지원을 통해 사업 기간을 단축하는 등 고품격 도시 구축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