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어울마당 공연장 이름 지어주세요”
상태바
“상도어울마당 공연장 이름 지어주세요”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7.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0일까지 동작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최우수 30만 원 등 시상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오는 9월 개관 예정인 상도어울마당 공연장(성대로 180)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상도어울마당은 주민 삶의 질과 상도4동 가치 향상을 위한 지역발전 거점시설로 박일하 구청장이 공약한 ‘1동 1예술공연장 조성’ 사업의 제1호 공연장이 지하 1층에 들어선다. 
구는 주민의 의견을 반영해 친근하고 창의적인 공연장 명칭을 선정하고자 7월 30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 결과는 8월 21일 발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은 30만 원, 우수상은 20만 원, 장려상은 10만 원의 도서문화상품권을 상금으로 받게 된다.
동작구민을 비롯한 관내 소재 학생, 직장인 등 생활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포스터 내 큐알(QR)코드 또는 담당자 이메일(bori1018@seoul.go.kr)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청 누리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내 공고를 참조하거나 문화정책과(☎820-922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상도어울마당 공연장은 문화예술 공연 및 전시, 연습공간 대관뿐만 아니라 지역문화공동체형성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무료 개방해 생활문화공간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박일하 구청장은 “이번 공모로 창의적이면서 친밀한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동마다 예술공연장을 조성해 지역 문화예술을 꽃 피우는 거점 공간으로 탄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