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삼성1동  ‘어르신 행복자장면 데이’ 실시
상태바
강남구 삼성1동  ‘어르신 행복자장면 데이’ 실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7.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1동 거주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 매월 넷째 주 금요일에 자장면 무료 제공

지난 6월까지 1달간 총 300여명의 어르신들께 자장면 대접
7월 자장면 무료제공 안내문
7월 자장면 무료제공 안내문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삼성1동이 매월 넷째주 금요일 17시부터 19시까지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들 대상으로 자장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어르신 행복자장면 데이’를 실시하고 있다.

 

삼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이 행사는 관내 소재 중식당 (☎02-541-1033)에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뜻을 밝히면서 지난 3월부터 시작했다. 6월까지 총 4차례 개최해 지금까지 총 300여명의 어르신들께 자장면을 대접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과 멀어지고 각박해졌다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자장면을 먹으니 좋았다”며 “아직 좋은 이웃들이 곁에 있다는 생각에 감회가 새로웠다”고 말했다.

 

삼성1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인 이일섭 위원장은 “비록 자장면 한 그릇이지만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흐뭇하다”며 “지역사회에 나눔으로 상생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천원선 삼성1동장은 “‘어르신 행복자장면 데이’가 지역사회에서 사라져가는 이웃과의 나눔과 베품의 가치를 되살리는데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