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윌락유’ 곽동현·박현규·박준희·동명·연호·이소정 등 캐스팅 공개
상태바
뮤지컬 ‘위윌락유’ 곽동현·박현규·박준희·동명·연호·이소정 등 캐스팅 공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8.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윌락유_캐스팅공개이미지
위윌락유_캐스팅공개이미지

뮤지컬 ‘위윌락유’가 8월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공연제작사 메타체인과 빅오션ENM이 공동 제작하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록 그룹 퀸Queen의 음악으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영국 인기작가 벤 엘튼과 퀸의 브라이언 메이, 로저 테일러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영국 도미니언 시어터에서 5년간 2000회 이상 공연되며 330만장 티켓을 판매했고, 전 세계적으로 1500만장의 티켓을 판매한 히트작으로 오는 9월 한국 라이선스 공연을 개막한다.

2023년 ‘위윌락유’는 원작의 스핀오프 스토리로 새로워졌다. 각본 오리라, 각색·연출 추정화, 음악감독 최수정, 안무감독 김병진 등이 참여해 화려한 볼거리와 사운드의 새로운 록뮤지컬을 선보인다.

전설의 기타를 깨워 200년전 과거인 2023년으로 시간이동을 하게 된 록스타 갈릴레오 역에는 곽동현, 박현규, 박준희, 동명, 연호가 캐스팅됐다. 무대공포증에 시달리며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는 날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 스칼라무슈 역은 이소정, 장연경, 정예인(러블리즈)가 맡았다.

최초의 픽셀휴먼이자 미래의 지구를 지배하는 기업 글로벌소프트의 대표 킬러퀸 역은 한유란, 황한나가 이름을 올렸다. 킬러퀸의 수하로 충성심이 강하고 우직한 성격의 사령관 카쇼기 역에는 조지훈, 신현묵, 백승렬이 발탁됐다.

이어 마이크 역의 하웅환·황인욱, 볼케이노 역의 이재웅·박신형, 엄브렐라 역의 유정우·엄채윤, 레인보우 역의 박찬우·장준환이 가세해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9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오는22일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