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출연진 공개
상태바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출연진 공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3.09.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포스터 ㅣ  제공- 마틴엔터테인먼트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포스터 ㅣ  제공- 마틴엔터테인먼트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 측에서 각 공연의 출연진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7일과 10월 18일 양일간에 걸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선보일 이번 공연에서는 브랜든리의 대표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과 국내 최정상 작곡가들의 창작 뮤지컬 대표 작품의 하이라이트 넘버를 엮어서 구성한 <K-Musical Best Collection> 시리즈를 묶어 선보인다.

한국의 앤드류 로이드 웨버로 불리는 음악감독 이성준이 지휘로 참여하며, 60인조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연주가 함께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감독과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오케스트라의 협연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먼저 10월 17일에는 사상 초유의 흥행 기록을 선보이며 한국 창작 뮤지컬의 역사를 새롭게 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주요 넘버를 선보인다. 선보이는 작품마다 아낌없는 찬사를 받으며 독보적인 위치에 선 옥주현과 품격 있는 보이스와 압도적인 연기 내공으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노래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배우 박민성, 그리고 무대를 압도하는 가창력과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자리잡은 전동석이 출연한다. 청순한 외모와 맑은 음색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을 발산 중인 뮤지컬 배우 이지혜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진 정택운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공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어지는 10월 18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작곡가들의 주요 작품 넘버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K-Musical Best Collection>을 준비했다. 이성준, 이선영, 박정아, 윌애런슨 작곡가의 대표 작품의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로 구성하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활발히 오가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문태유와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최수진, 탁월한 실력으로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을 받는 김려원, 그리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변희상이 출연한다.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아우라로 선보이는 무대마다 큰 박수를 받고 있는 민경아와 JTBC <팬텀싱어 4> 편의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뮤지컬계에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잡은 김지훈 또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마지막으로 무대와 방송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활동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는 신예 종형도 출연하여 콘서트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편곡 및 지휘를 맡은 브랜드 리는 “각 넘버가 갖고 있는 의미나 메시지가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해석과 섬세하고 입체적인 편곡을 입은 음악들로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 넘버만이 가질 수 있는 섬세하고 깊은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음악만 있어서 허전함이 느껴지는 공연이 아닌 음악만으로도 충분한 공연으로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매진하고 있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 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랜든리 심포니 OST 콘서트>의 티켓오픈은 9월 15일(금) 오후 2시에 티켓링크와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되며 공연에 대한 소식은 마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