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수2가제3동,‘기업과 함께하는 성공장터’행사 진행
상태바
성동구 성수2가제3동,‘기업과 함께하는 성공장터’행사 진행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9.2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동구 관내 기업 홍보와 물품판매 장소를 마련하여 판로개척의 기회 마련
- 주민참여의 아나바다 플리마켓, 전통놀이체험 행사 통해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

성동구 성수2가제3동 아나바다 성공장터 추진위원회(회장 윤연주)는 지난 15일 성락성결교회와 향림소공원에서 ‘기업과 함께하는 성공장터(feat. 아나바다 플리마켓)’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성동구에 있는 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5개 부스를 운영하였다. 성락교회 앞마당에 설치된 각 부스에는 의류, 수제화, 뷰티기기 기업 등이 참여하여 기업의 대표 물픔을 홍보·판매하였고 양말목공예, 전통주 제조과정 관람 및 시음 등의 체험부스를 함께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큰 괌심을 얻었다.

또한 성락교회 본관 1층에서는 기업뿐만 아니라 유아부터 성인까지의 16개 팀의 다양한 세대가 참여하는 아나바다 플리마켓을 함께 열어 나눔 문화와 지속가능한 소비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아울러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5개 어린이집 원생 150명이 참여하는 전통 놀이마당과 소방·경찰 체험 부스를 함께 진행하여 색다른 놀거리를 제공하였고 성수동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점심시간에 추억을 만끽할 시간을 마련하였다.

성수2가제3동 아나바다 성공장터 추진위원회 윤연주 회장은 “성수동 기업과 주민들이 함께 처음 진행한 ‘제1회 아나바다 성공장터’ 행사인 만큼 풍성하게 준비하였고 주민들의 화합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된 것 같다.“며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홍종철 성수2가제3동장은 “행사 진행을 위해 노력해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주민과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