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풍성한 선물이 왔어요~
상태바
추석 맞이 풍성한 선물이 왔어요~
  • 김해양 기자
  • 승인 2023.09.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곡1동, 중곡4동, 구의2동, 화양동

우리 주변 이웃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여기저기 온정의 손길을 피워냈다.

지난 21일, 중곡4동 아차산노인복지회(회장 이재홍)에서 ‘사랑의 쌀‧라면 나눔행사’를 열었다.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150가구를 대상으로 쌀과 라면을 전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이날 후원식에는 김경호 구청장도 참석해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같은 날 중곡1동 (사)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는 30만 원 상당의 명절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매월 50만 원씩 기부한 것에 이어, 이번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훈훈한 나눔을 펼쳤다.

구의2동나눔회(회장 최복수)는 저소득 어르신 30명에게 용돈을 전했다. 연휴기간 외로움을 느끼기 쉬운 어르신들이 풍족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하며 통장을 두둑하게 만들었다. 세광교회에서도 라면 50상자를 후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개인 후원자 오경례 씨가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구의2동 자원봉사캠프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온 오 씨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 청소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낌없는 사랑을 보였다.

화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옥희)는 20일 ‘사랑의 정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설날 음식 꾸러미를 보낸 것에 이어, 이번 추석에는 즉석밥 1,200개와 라면 500개를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중곡4동) 김경호 구청장이 후원물품을 전한 아차산노인복지회에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중곡1동) (사)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에서 후원한 명절선물 세트
(중곡4동) 21일 진행된 중곡4동 ‘사랑의 쌀‧라면’ 나눔 행사
(구의2동) 이웃돕기를 위해 라면 50상자를 후원해준 세광교회
(구의2동)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한 오정례 씨
(화양동) 화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정 나누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