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상공회, 2차 조찬포럼 개최
상태바
광진구상공회, 2차 조찬포럼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9.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국 교수 ‘주택 및 부동산시장의 패러다임 변화’강의
지난 21일 아침 이재국 교수가 “주택 및 부동산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열강을 하고있다.

광진구상공회 (회장 손영진)는 지난 21일 스타시티아트웨딩홀에서 2023년 제2차 조찬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이재국 교수의 《주택 및 부동산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라는 제목으로 ▶부동산정책과 평가 ▶주거용 및 비주거용 부동산 투자 ▶부동산 세무설계방안 등 부동산 재테크에 관한 심도있는 강의가 진행됐다.

이날 조찬포럼에는 광진구상공회 임원 60여명이 참석하여 강의에 집중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재국 교수는 "부동산은 오늘이 가장 고가이고 가장 저가라는 것을 명시해야 한다"고 했다.

광진구상공회는 매 분기별로 조찬포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 강의마다 시대에 맞는 사회 저명인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회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이재국 교수는 서일대교수를 거쳐 SBS뉴스토리, SBS biz, KBS뉴스패널을 역임했으며 저서로는 《네오머니 행복한부자 재테크 칼럼니스트》《반지하에서 반포아파트 입성하기(메이트북스)》등이 있으며 전국을 누비고 열정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 단톡 부동산 공유방 ‘쿡스 맛동산’을 운영하고 있다.

손영진 회장은 이날 인삿말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조찬포럼이 진행되지 못했으나 올 해부터는 정기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찬포럼은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했다.

광진구상공회 임원들이 진지한 모습으로 강의를 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