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역 시의원, 배우 신현준과 함께 '서민왕' 촬영
상태바
남궁역 시의원, 배우 신현준과 함께 '서민왕' 촬영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10.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봉산 찾아 명소 홍보, 시민 민원 청취·의미있는 시간 가져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인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12일 영화배우 신현준 씨를 배봉산에서 만났다. ''울시의원이 ''원해결을 위해 ''초보 일꾼 배우와 함께 현장을 찾아가는 서울시의회 현장토크 프로그램인 '서민왕'을 촬영하기 위한 것.

배봉산은 표고 약 100m의 산지형공원으로 매일 많은 주민이 찾아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대표공원이다. 배봉산 근린공원에는 해맞이광장, 맨발황토길, 유아숲체험장, 야외무대, 숲속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과 배드민턴장, 다양한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어 지역의 주민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녹색 여가 공간이다.

이날 남궁역 시의원과 신현준 배우는 배봉산의 무장애 둘레길을 걸으며 어린 시절부터 배봉산에서 놀던 이야기, 배봉산의 역사와 변화 등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사진도 찍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정상의 탁 트인 해맞이광장에 올라서는 청명한 가을의 햇살과 한눈에 보이는 서울 모습에 감탄하였다. 또 주민들이 독서공간으로 이용하는 숲속도서관에서 차와 함께 쉼의 시간을 가지고, 책도 직접 정리해 보는 체험도 했다.

마지막으로 주민들의 커뮤니티와 운동공간, 행사 장소로 이용되는 열린 광장에서 남궁역 의원의 앞으로의 계획, 포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날 녹화를 마무리했다.

아울러 남궁역 의원은 "늘 다니던 익숙한 배봉산을 신현준 배우와 함께 다니면서 주민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동대문의 구민으로서 더 자랑스럽게 느껴진다. 앞으로 배봉산과 우리 지역을 주민들과 함께 더 가꾸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촬영된 서민왕은 SK브로드밴드가 기획·제작해 BTV, 딜라이브, LG헬로비젼, HCN, CMB, TBS 등을 통해 공동 송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