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교회 송년음악회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신림!’ 행사 개최
상태바
신림교회 송년음악회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신림!’ 행사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0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 12월 13일 오후 7시 신림교회 2층 본당에서
신림교회 송년음악회 안내 팜플랫
신림교회 송년음악회 안내 팜플랫

신림교회(담임목사 전준식)는 오는 1213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연문화행사로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신림!’이라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3년 종교계와 함께하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진행되며 연말을 맞아 3년간의 긴 코로나시기를 잘 극복하고 견뎌낸 우리 이웃들과의 화합과 행복의 나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지역의 소외된 계층과 모든 지역 주민이 같은 사회의 일원으로서 열린 공간, 함께 하는 이웃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신림의 지역공동체임을 일깨워 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213() 저녁 7시에 관악구 신림로 1136에 소재한 신림교회 본당(2)에서 진행되며, 종교와 관련된 행사는 일체 하지 않고 오로지 공연 시간으로만 채워질 예정이다.

공연 내용은 정통클래식 공연인 야하드앙상블의 멋진 오페라와 가곡 및 화려한 뮤지컬곡, 샌드애니메이션 작가인 김경환의 손끝으로 삶을 표현하는 모래 한 줌의 미학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히 팝페라와 뽕페라(성악과 트롯)를 넘나드는 소리의 마술사인 성악가로 구성된 남성 3인조 그룹인 트루바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신림교회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지난 일 년 동안 애쓰고 수고하신 모든 관악 주민들에게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면서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활짝 피어나는 행복의 시간으로의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