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재향군인회, 6.25 참전용사 등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상태바
관악구재향군인회, 6.25 참전용사 등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12.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가한 김사연 회장과 여성향군 회원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가한 김사연 회장과 여성향군 회원들

관악구재향군인회(회장 김사연)는 지난 1121일 관악향군회관에서 ‘2023년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여성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관악구재향군인회 김사연 회장을 비롯 최완성 동회장단 협의회장, 황도임 여성회장과 여성회 임원 등 18명이 참여, 향군회관에서 정성스럽게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6.25 참전용사 및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연로하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인 관계로 회원들이 직접 수혜자들의 각 가정을 순회 방문하면서 전달하면서 위로와 격려를 해드려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김사연 관악재향군인회 회장은 관악향군 여성회와 함께 매년 이런 뜻깊은 나눔 행사를 할 수 있어서 감사와 함께 기쁘다우리의 작은 온정이 고물가 시대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도임 여성회장도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해드리고 싶은데 여력이 없다면서 약소하지만 정성껏 마련하였으니 맛있게 드시고 추운 겨울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재향군인회에서 매년 잊지 않고 김장을 해줘서 유용하게 잘 먹었는데 올해는 그 어느 때 보다 모든 면에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또 재향군인회에서 직접 가져다주니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