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이광민 변호사 고문변호사로 위촉
상태바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이광민 변호사 고문변호사로 위촉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0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민 고문변호사
이광민 고문변호사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회장 최동수)는 지난 1123일 법무법인(유한) 백상 이광민 변호사를 고문변호사로 위촉했다.

이광민 변호사는 장기간 법률 전문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법률 사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의 전문성과 경험은 한국지역신문협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지역신문협회는 이광민 변호사의 위촉을 통해 법률적인 문제에 대한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위촉은 한국지역신문협회가 법률적인 이슈에 대해 더욱 철저하게 대비하려는 의지의 표현으로 해석된다.

최동수 서울협의회장은 이광민 변호사의 위촉은 우리 협의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의 전문성과 경험은 우리 협회의 법률적인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민 변호사는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협의회 고문변호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협회의 법률적인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광민 변호사는 연세대학교 볍학과 졸업하였으며, 51회 사법시험 합격, 41기 사법연수원 수료하였으며, 전 서울고등법원 조정위원, 대한상사중재원 조정위원, 서울상공회의소 전문위원, 서울중앙지방법원 외부조정위원 등을 역임하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자문, 아텍스, 제이피앤씨, () 송현 등 기업법률자문 다수, 한국가정법률상담소 백인변호사단 변호사 및 여의도 가정법률연구소 상담위원, 서울시 공익변호사, 청소년 지킴이 변호사단 상담위원 및 학교폭력 컨설팅 지원단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